기사 자주묻는질문
[기사 > 첫걸음]
All Service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 올서비스, 이럴 때 찾아주세요!
잘 사용하던 가전 제품,
갑자기 고장났는데, 어디로 AS 신청해야할지 막막하다구요!?
올서비스는 일상에 알게 모르게 녹아 든, 소중한 중소기업 업체들의 제품 AS에 대해,
고객님과 기사님을 매칭해주는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중소기업 제품 AS, 올서비스와 함께하세요! : )
[기사 > 첫걸음]
어떤 절차로 AS 서비스가 이뤄지는지 궁금합니다.
■ 4단계로 AS 절차가 이뤄집니다!
[Step. 1 접수]
AS가 필요한 이용자가, 올서비스 어플을 통해 AS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Step. 2 기사 배정]
해당 신청서에 대해 AS 가능한 기사님이 배정됩니다.
기사님과 배정되면, 고객님께 담당 기사님의 연락처가 보여지며, 일정 및 특이사항에 대해 소통하게 됩니다.
[Step. 3 기사 방문 및 AS 진행]
최대 48시간 이내 배정 된 기사님이 방문하여 AS를 진행합니다.
[Step. 4 AS 완료]
AS가 완료 될 때까지 기사님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완벽한 AS 서비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기사 > 첫걸음]
올서비스에 대한 다른 정보를 얻고싶은데, 어디서 확인 가능할까요?
■ Join US, 올서비스와 함께 해요!
[ All Service 홈페이지 ] ◀ 클릭!
: 올서비스 내 필요한 서비스 (어플, 앱, ERP 다운로드)에 대해 빠른 접근이 가능합니다!
: 중요한 공지사항을 신속히 확인해보세요 : )
[ All Service 네이버 블로그 ] ◀ 클릭!
: 올서비스의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블로그로 GO-!
: 우리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다양하고 자세한 후기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 )
: 더욱 신속히 문의 해결을 위한 올서비스 전용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입니다!
: 간단한 문의는 챗봇을 통해,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올서비스 직원과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