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자주묻는질문
[기사 > 결제방법변경]
AS 처리 완료 된 건인데, 고객이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합니다.
■ 결제 방법 변경 안내
✔ 현재 처리 완료 된 건은, 기사님측에서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사님의 담당 소속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리며,
해결이 어려운 경우 올서비스 고객센터 1833-5335번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 성함 / 연락처 / 접수번호, 함께 전달해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는 확인 후 답변드릴 예정으로 최대 3-4시간 이내로 회신드린다고 선안내부탁드립니다!
처리 후 반드시 기사님께서 고객님과 소통해주셔야합니다:)
[기사 > 접수건이관]
이관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AS 접수건 이관 방법 안내
✔ [이관 사유]와 함께 소속되어 있으신 업체/센터로 처리 요청해주셔아하며,
기사님께는 이관 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은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이관 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관 받은 기사의 올서비스 기사용 메인화면 내 [배정진행]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이관 받은 기사가 이관 받은 AS건에 대해 컨택 확정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담당 업체/센터에서 처리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사 > 이관오류]
수리건이 잘못 이관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 AS 접수건 이관 방법 안내
✔ [이관 사유]와 함께 소속되어 있으신 업체/센터로 재이관 요청해주셔아하며,
기사님께는 이관 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은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이관 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관 받은 기사의 올서비스 기사용 메인화면 내 [배정진행]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이관 받은 기사가 이관 받은 AS건에 대해 컨택 확정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담당 업체/센터에서 처리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사 > 사진(갤러리)선택시오류]
수리 완료 후, 이미지 등록 위해 사진첩(갤러리)를 선택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사진첩을 선택했는데, 오류가 발생하며 종료됩니다.)
■ 사진첩(갤러리) 오류 발생 시
✔ 2가지 방법 안내드립니다!
1. [올서비스] 어플 삭제 및 재설치 후 시도해봐주세요!
(자동업데이트가 설정되어있지 않은 경우, 버전 문제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올서비스] 어플 선택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 캐시 삭제] 후 어플 전체적으로 종료 후 재접속하여 시도 부탁드립니다!
위 2가지 방법을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신 경우,
올서비스 고객센터 1833-5335 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해결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 지역/카테고리변경]
기사관리에서 AS가능지역(또는 AS카테고리)이 잘못 선택되어있는데, 어디로 문의하나요?
(지역이 변경되어 AS 지역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or AS 제품군이 변경되어 카테고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S 지역 및 카테고리 변경 안내
✔ 기사님께서 현 소속된 업체 / 센터로, [AS 가능 지역 및 카테고리] 변경 요청주셔야합니다!
올서비스 내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해당건에 대한 변경 권한은 기사님께 따로 부여되지 않고 있습니다!
소속된 업체 또는 센터와 소통하시어 변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도움 필요하신 경우 1833-5335번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