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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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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자주묻는질문 목록

  1. Q

    [기사 > 본인인증]

    본인인증 시,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아요.

    ■ 기사님의 휴대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본인 인증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아래 세 가지 경우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휴대폰 번호(통신사)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


    2. 올서비스 문자 발송번호 1833-5335번호가 스팸 번호로 등록되어있어, 올서비스에서 전송한 문자가 스팸 문자로 분류된 경우


    3. 통신사 무료 부가서비스 중 스팸 필터링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 경우, 간혹 번호가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어

       스팸함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리며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위 두 가지에 해당하지 않을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2. Q

    [기사 > 회원탈퇴]

    탈퇴(계정 삭제)를 하고 싶어요.

    ■ 회원탈퇴 방법 안내

     

     

    ✔ 하단[MY] -> 상단 이름 클릭 -> 하단 [탈퇴하기] 



    위 경로로 회원 탈퇴 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탈퇴 후 재가입 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중히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려요! : )

    ( 탈퇴 후 재가입 필요하신 경우, 담당 업체/센터로 문의주셔야합니다! )

     

    ■ 계정 삭제도 같이 되는건가요?

    가입 시 동의해주셨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의거하여, [서비스 혼선 방지, 수사기관에 대한 협조,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 및 재가입을 방지하고 분쟁 해결을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6개월간 해당 회원의 이름, 아이디, 연락처, 부정이용 내역(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이 보관될 수 있으며

    추후 계정이 완전히 삭제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3. Q

    [기사 > 로그인잠금해제]

    비밀번호 5회 이상 오입력으로 로그인이 잠금 처리 되었는데, 어떻게 해제하나요?

    ■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주세요!


    ✔ 비밀번호는 개인정보에 해당되어 올서비스에서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메인화면 내 [비밀번호 찾기] 기능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부탁드리며,

    비밀번호 재설정 후에도 동일하게 문제 발생되는 경우, 담당 업체/센터, 또는 올서비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4. Q

    [기사 > 로그인SNS유형확인]

    이메일 / SNS 중 어떤 유형으로 가입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아이디찾기]의 본인인증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유형(이메일/SNS) 정보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현재 올서비스의 로그인 유형은 SNS 또는 이메일, 이렇게 두가지 이며, 

    시스템상 두 개 로그인 유형이 완전히 달라 최초 가입해주셨던 유형으로 로그인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본인인증을 진행했음에도, 확인이 어려운 경우 담당 업체/소속으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5. Q

    [기사 > 회원가입후본인인증오류]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했는데, 또 본인인증하라고 뜨고 본인인증을 하려고하니, 이미 가입 된 번호라고 떠요.

    ■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하신 유형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이디찾기]의 본인인증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유형(이메일/SNS) 정보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현재 올서비스의 로그인 유형은 SNS 또는 이메일이렇게 두가지 이며, 

    시스템상 두 개 로그인 유형이 완전히 달라 최초 가입해주셨던 유형이 아닌, 다른 유형으로 가입했을 경우

    기존 회원으로 인식하지 못해 본인인증을 재진행 해달라고 표시됩니다!

     

    이런 증상이 발생했을 경우, 이미 다른 유형으로 가입된거라 생각해주시면 되며

    [아이디찾기]의 본인인증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유형(이메일/SNS)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확인본인인증을 진행했음에도, 확인이 어려운 경우 담당 업체/소속으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6. Q

    [기사 > 내정보찾기]

    아이디 / 비밀번호 찾는 방법이 궁금해요!

    ■ 메인 화면 주목!


    ✔ 아이디(ID) 찾는 방법 :  메인화면 내[아이디(이메일)찾기]  → [인증 진행 하기] 클릭 후, 내 ID 확인!

    - SNS 로그인 시 어플 내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하며, 어떤 유형으로 가입했는지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아이디찾기]의 본인인증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유형 정보 확인이 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PW) 찾는 방법 : 메인화면 내 [비밀번호 재설정] → [인증 진행 하기] 클릭→ 이메일 입력 후 [인증번호 전송] 후,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7. Q

    [기사 > 로그아웃]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싶어요!)

    ■ 로그아웃 방법

     

    ✔ 하단의 [My] 클릭 → 제일 상단의 본인 [이름] 클릭 → [로그아웃] 클릭

     

       (올서비스는 자동로그인 기능을 지원하며, 어플 전체 종료 후 재접속하셔도 이전에 접속하셨던 계정으로 자동로그인 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8. Q

    [기사 > SNS로그인]

    SNS 카카오톡 로그인 시, 흰색 화면이 보여집니다.


    ■ SNS 로그인 오류 안내

     

    카카오톡 어플 내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흰색 화면으로 표시됩니다!

    카카오톡 정상 로그인 후 재시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9. Q

    [기사 > 업무코드]

    업무코드가 뭔가요?

    ■ 업무코드 안내

     

    업무코드는 기사님께서 소속되어 있으신 업체/센터의 고유번호

    업무코드를 통한 기사 인증과정을 거쳐주셔야만 저희 올서비스 기사로 활동이 가능하십니다!

     

    소속 업체/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기사님의 업무코드 확인 가능하십니다!

  10. Q

    [기사 > 업무코드오류]

    기사 인증 시, 업무코드를 잘못 입력해서 인증요청이 되지 않습니다.

    이전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 업무 코드 인증 오류 안내

     

    ✔ 고객센터로 가입하신 기사님의 성함 / 연락처 / 이메일 계정 말씀해주시면 인증 철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사님의 업무코드는 소속되어있는 업체/센터로 정확히 확인 후 인증 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