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용안내
[올서비스 > 첫걸음]
All Service! 이렇게 사용할 수 있어요■ All Service! 이렇게 사용할수있어요
올서비스는 일상에 알게 모르게 녹아 든, 소중한 중소기업 업체들의 제품 AS에 대해,
고객님과 기사님을 매칭해주는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중소기업 제품 AS, 올서비스와 함께하세요! : )
■ 홈 카테고리
■ A/S 카테고리
■ 재고 카테고리
■ My 카테고리
그럼 이제 회원가입과 인증절차후 올서비스 기사앱을 이용해보세요.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올서비스 > 첫걸음]
All Service! 수리업무는 어떻게 진행되나요?All Service! 4단계의 절차로 업무 진행을 도와드려요.
올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기사님!
아래와 같은 순서로 업무 진행이 진행됩니다.
신속하고 편리한 AS 업무를 도와드리는, 올서비스와 함께하세요 : )
■ 접수건 확인
- 고객의 접수된 수리 건들을 확인합니다.
■ 기사배정
- 배정된 기사는 접수된 A/S 상세내역과 제품의 필요 부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방문 및 수리
- 기사님은 수리 후 상세내역에서 AS 결과를 입력하고, 수리 관련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AS완료
- 완료된 AS 수리건은 'A/S완료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사 > 문의하기]
All Service! 문의하기는 어디로 하나요?■ 문의하기
" 문의"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고객센터
올서비스 메인 카테고리들 중 'MY' 클릭하세요.
하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하세요.
■ STEP 2. 문의하기
궁금하신 질문을 고객센터를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ㅣ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
-카카오톡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올서비스 > 공지사항]
All Service! 공지사항이나 업데이트 사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ALL SERVICE와 함께해요
√ 홈페이지
√ 공식 블로그
√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 홈페이지
: 중요한 공지사항을 신속히 확인해보세요 : )
: 올서비스 내 필요한 서비스 (어플, 앱, ERP 다운로드)에 대해 빠른 접근이 가능합니다!
■ 공식 블로그
: 올서비스의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블로그로 GO-!
: 우리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다양하고 자세한 후기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 )
■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 더욱 신속히 문의 해결을 위한 올서비스 전용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입니다!
: 간단한 문의는 챗봇을 통해,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올서비스 직원과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 )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