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비스안내

기사 이용안내

FAQ 검색
FAQ 검색

기사 이용안내 목록

  1. Q

    [회원가입 > SNS회원가입]

    SNS로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SNS로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올서비스에 처음 가입한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mobile2

     

    회원가입은 2가지 방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가입

    √ SNS가입

     

    "SNS가입"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 STEP 1.

    올서비스 기사앱에서 ' 네이버 or 카카오톡' 을 클릭해주세요.

    기사앱 로그인 화면으로 진입후 연동하길 원하시는 SNS 버튼을 누르면 가입절차가 시작됩니다.

    mobile 

     

     

     

    ■ STEP 2

    SNS 로그인을 해주세요.

     

    기사님이 이용하실 SNS 계정을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안내사항과 비밀번호를 찾을 때 이 계정으로 발송되오니 주로 사용하는 계정으로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mobile

     

    필수 제공 항목에 √선택 후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mobile

     

     

     

    ■ STEP 3

    빈칸에 정보를 입력 후 알림팝업에 뜨는 이메일을 확인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mobile

     

    mobile

     


     

     

     

    ■ STEP 4 가입완료

    올서비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로그인 후 올서비스 기사앱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mobile


    ※ 로그인후 본인인증과 기사인증절차를 거쳐야 전체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2. Q

    [회원가입 >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올서비스에 처음 가입한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mobile

     

    회원가입은 2가지 방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 가입

    √ SNS 가입

     

    "이메일 가입"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1.

    올서비스 기사 앱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세요.

    mobile

     

     

     

     

     

    ■ STEP 2

    빈칸에 개인 정보를 입력후 약관을 읽고 동의 후 가입완료합니다.

    ※아이디(이메일)의 경우 올서비스 관련 사항이나 비밀번호 찾을 때

    아이디의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mobile

     

     

     

     

    ■ STEP 3

    회원가입 완료

    아이디의 스펠링이나 이메일 주소를 확인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mobile

     

    mobile

     


    ※ 로그인후 본인인증과 기사인증절차를 거쳐야 전체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3. Q

    [회원가입 > 기사인증]

    기사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 기사 인증하기


    기사님이 업무를 받기 전 소속 기업의 업무 코드를 입력해 기사 인증 요청을 미리 하셔야 올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기사 인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본인인증

    2. 기사인증요청

    3. 기업의 승인 > 완료

    ※기사인증 요청시 필요한 업무코드는 각 소속 기업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STEP 1

    올서비스 기사앱의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My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맨위의 본인이름 아래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칸을 클릭하세요.

    mobile



     

     

    ■ STEP 2

    프로필 관리 하단의 본인인증버튼을 클릭합니다.

    통신사를 선택해 본인인증과정을 진행합니다.

    mobile




    ■ STEP 3

    기사인증요청 칸 ( * 인증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을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4

    업무코드를 입력합니다.

    소속 회사의 업무코드를 입력후 기사인증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mobile


    기사인증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구분과 소속에 적힌 것이 본인의 소속회사인지 확인하고 아닐시 업무코드 '오입력문의' Eml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사인증완료

    정상적으로 기사인증 완료 전후의 화면입니다.

    기사인증 - 5.png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4. Q

    [로그인 > 아이디찾기]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요

    ■ 아이디 찾기

    올서비스의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가입 후 본인인증을 하지않으신 기사님은 아이디 찾기가 어려워 EML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STEP 1.

    올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이메일 )찾기 클릭


    mobile



    ■ STEP 2.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 정보를 조회 가능합니다.

    '인증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mobile





    ■ STEP 3.

    본인 인증 진행하기

    통신사를 통해 인증을 완료합니다.


    mobile





    ■ STEP 4.

    '이메일 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디(이메일)을 전체를 알 수 있습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5. Q

    [로그인 >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재설정"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아래 두 가지를 확인해주세요.

    - 올서비스에 등록한 이메일이 아니라 다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경우(아이디찾기이용)

    - 올서비스에서 전송한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된 경우

     

    위 두 가지에 해당하지 않는 때는 올서비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 STEP 1.

    올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2.

    이메일(아이디) 인증으로 위해 인증번호 전송 클릭

    발송된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 인증을 합니다.

    mobile

     

     

     

     

    ■ STEP 3.

    인증 완료 후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4.

    앞으로 이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재설정 완료를 누릅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6. Q

    [계정정보 > 오류]

    올서비스 앱(APP) 이용중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우선 올서비스 이용에 불편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Emotion Icon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앱 업데이트 하기


     

    1.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접속

    2. 올서비스(AllService) 검색

    3. 최신 버전 업데이트 확인

    4. 오른쪽 하단 마이페이지 클릭

    5. 설정 -  앱버전 클릭

     

     

     

    삭제 후 재 설치나 상단에 안내드린 방법을 시도해보았으나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숨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오류 관련문의는 전화보다 카카오 챗봇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앱버전, 디바이스 정보, 오류 발생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가능하시다면 오류발생화면을 캡쳐해서 전달주신다면 더욱빠른 원인파악 및 해결이 가능합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7. Q

    [My > 패널티 내역]

    나의 패널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패널티 내역 확인

    기사님의 패널티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패널티 내역 확인"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1. 패널티 내역

    올서비스 기사 앱 메인 기능 중 'MY' 를 클릭후 패널티 내역을 클릭해 주세요.

    패널티 관련 점수는 기사님의 소속 기업의 내규에 따라 운영됩니다.

    mobile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