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비스안내

사용자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사용자 자주묻는질문 목록

  1. Q

    [사용자 > 첫걸음]

    All Service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 올서비스, 이럴 때 찾아주세요!


    잘 사용하던 가전 제품,

    갑자기 고장났는데, 어디로 AS 신청해야할지 막막하다구요!?Emotion Icon


    스마트폰_사용자,기사-02.png

     

    올서비스는 일상에 알게 모르게 녹아 든, 소중한 중소기업 업체들의 제품 AS에 대해,

    고객님과 기사님을 매칭해주는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Emotion Icon


    신속하고 정확한 중소기업 제품 AS, 올서비스와 함께하세요! : )

  2. Q

    [사용자 > 첫걸음]

    어떤 절차로 AS 서비스가 이뤄지는지 궁금합니다.

    ■ 4단계로 AS 절차가 이뤄집니다!

     


    [Step. 1 접수]

    AS가 필요한 이용자가, 올서비스 어플을 통해 AS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Step. 2 기사 배정] 

    해당 신청서에 대해 AS 가능한 기사님이 배정됩니다.

    기사님과 배정되면, 고객님께 담당 기사님의 연락처가 보여지며, 일정 및 특이사항에 대해 소통하게 됩니다.

     

     

    [Step. 3 기사 방문 및 AS 진행] 

    최대 48시간 이내 배정 된 기사님이 방문하여 AS를 진행합니다.

     

     

    [Step. 4 AS 완료] 

    AS가 완료 될 때까지 기사님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완벽한 AS 서비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Emotion Icon

  3. Q

    [사용자 > 첫걸음]

    올서비스에 대한 다른 정보를 얻고싶은데, 어디서 확인 가능할까요?

    ■ Join US, 올서비스와 함께 해요!Emotion Icon

     

     

    [ All Service 홈페이지 ] ◀ 클릭!


    홈페이지.png

      : 올서비스 내 필요한 서비스 (어플, 앱, ERP 다운로드)에 대해 빠른 접근이 가능합니다!

      : 중요한 공지사항을 신속히 확인해보세요 : ) 


     

     

    [ All Service 네이버 블로그 ] ◀ 클릭!


    블록-02.png

      : 올서비스의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블로그로 GO-!

      : 우리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다양하고 자세한 후기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 )

     

     

     

    [ All Service 이용자 / 기사 챗봇 서비스 ] ◀ 클릭!


    카카오톡챗봇.png

     

      : 더욱 신속히 문의 해결을 위한 올서비스 전용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입니다! 

      : 간단한 문의는 챗봇을 통해,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올서비스 직원과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