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자주묻는질문
[사용자 > 알림설정]
알림 설정, 어떻게 하는건가요?
(알림을 그만 받고 싶어요 or 알림이 안와요)
■ 알림 설정 방법 안내
앱 푸시 알림의 경우, 제대로 알림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셔야합니다 : )
1. 하단의 마이페이지(MY)
2. 환경설정 접속
3. 알림설정 접속하여, 상태값에 따른 알림설정이 가능합니다.
* 나에게 필요한 알림만 받아 볼 수 있으며, 메인알림상태값 아래 간단히 설명되어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사용자 > PC접속]
AS접수를 PC로도 할 수 있나요?
■ 올서비스는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 입니다!
올서비스는 [모바일] 기반 서비스로, 별도로 AS 접수 링크는 제공되고있지 않으며, 어플 또는 앱을 통한 AS 접수만 가능합니다!
다만 올서비스의 전반적인 흐름이나 문의점은 저희 올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allservice.kr/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llservice9337
[사용자 > 고객만족도조사]
고객만족도조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너무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어요! or 불만(불편)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만족도조사 안내
✔ 고객만족도조사는 AS가 완료된 뒤, 가능합니다!
AS 접수부터 해결, 완료되는 시점까지! 모든 절차가 종료 된 뒤 고객님의 연락처로 고객만족도조사링크가 발송됩니다!
링크 접속하시어 해당 AS건에 대한 만족도,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 저희 올서비스를 통한 AS, 만족스러우셨나요!
많이 바쁘시겠지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잠깐 시간 내시어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저희 올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생활/편의 향상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