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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자주묻는질문 목록

  1. Q

    [사용자 > 보유제품설정]

    보유제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보유제품 설정 방법 안내

     

    ✔ 하단의 [마이페이지] 클릭 → 회원정보의 [보유제품내역] 접속 → 보유중인 상품 등록

     

    * 보유제품내역 필요 정보

    - 제품 카테고리 (필수)

    - 제품 상세분류 (필수)

    - 제조사 (필수)

    - 제품명 (필수)

    - 제품 S/N (통상적으로, 상품 뒤쪽면에 영문자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 구매시기 (대략적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메모

     

    모든 정보를 공란 없이 최대한 채워주시면, 기사님께서 제품 및 부품 관련하여 보다 파악이 쉽습니다! 

  2. Q

    [사용자 > AS수정]

    이미 접수 완료 된 AS건인데, 수정을 해야할 것 같아요!

    (주소,제품을 잘못 설정해서 수정하고싶어요!)

    ■ AS 접수 완료된 건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이미 접수 완료 되어 A/S 내역에서 보여지는 건은, 이미 내용이 전달 된 건으로 서비스 혼선이 발생할 수 있어, 수정이 불가합니다.

     

    ✔ 주소를 오기입하셨거나, 제품값을 잘못 설정하신 경우, 취소 후 새로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하단의 A/S 내역 접속

    2. 취소하고자 하는 AS건 클릭 후, [요청 취소] 클릭!

    3. 새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3. Q

    [사용자 > AS접수확인]

    AS 신청했는데, 잘 접수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AS 접수 내역 확인 방법

     

    ✔ 하단의 [A/S 내역] 클릭 → [진행중인 A/S] 클릭 → 접수한 A/S 확인

     

     * 진행중인 A/S :  사용자가 등록한 A/S 확인 가능

    *  완료된 A/S : 사용자가 취소했거나 또는 AS완료가 된 건 확인 가능

  4. Q

    [사용자 > 기사님배정문의]

    AS 접수 후, 기사님 연락은 언제 오나요?

    ■ AS 담당 기사님 배정 안내

     

    저희 올서비스는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기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

    통상적으로 AS 접수 후, 기사님이 방문 및 AS 완료까지 최대 2일(48시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기사님 배정되면, 올웨이즈 어플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배정받은 기사님 연락처 확인하는 방법

    1. 하단의 [A/S내역] 클릭

    2. 확인해야할 AS접수건 접속

    3. 상단의 [처리내역] 접속해보시면 배정받은 기사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Q

    [사용자 > AS접수카테고리]

    신청하려는 AS 제품의 카테고리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접수하면 될까요?

    ■ 카테고리 설정 안내

     

    우선 접수하시고자 하는 제품과 가장 비슷한 카테고리군으로 설정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시, 상품 정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입력 및 접수해주시면 기사 배정에 보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Emotion Icon

     

    추후 업데이트 시, 이용중이신 제품의 카테고리도 추가될 수 있도록 따로 메모 후 확인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어 추가희망하시는 카테고리군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올서비스 고객센터 : http://pf.kakao.com/_gEsFb/chat

  6. Q

    [사용자 > 사진(갤러리)선택시오류]

    이미지 등록 위해 사진첩(갤러리)를 선택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사진첩을 선택했는데, 오류가 발생하며 종료됩니다.)

    ■ 사진첩(갤러리) 오류 발생 시

     

    ✔ 2가지 방법 안내드립니다!

     

    1. [올서비스] 어플 삭제 및 재설치 후 시도해봐주세요!

    (자동업데이트가 설정되어있지 않은 경우, 버전 문제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기기 [설정][애플리케이션] [올서비스] 어플 선택 [저장공간] [데이터 삭제 / 캐시 삭제] 후 어플 전체적으로 종료 후 재접속하여 시도 부탁드립니다!

     

    위 2가지 방법을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신 경우,

    올서비스 고객센터 1833-5335 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해결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Q

    [사용자 > 기사님연락처문의]

    배정받은 기사님과 전화 통화하고싶은데, 올서비스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기사님 연락처 알려주시나요?

    ■ 고객센터에서는 기사님의 연락처를 안내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AS신청서를 기반으로, 일정 조율 및 AS 수리가 가능한 기사님이 배정되며,

    배정 후 어플 내에서 기사님의 정보 확인이 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배정되기 전까지는 고객센터로 연락 취하셔도 기사님의 정보 안내가 어렵습니다!

    (특히나 기사님의 개인정보는 저희 올서비스에서 외부로 노출이 불가하며, 어플 내에서 배정받은 기사님에 한해 연락처 확인 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배정받은 기사님 연락처 확인하는 방법

    1. 하단의 [A/S내역] 클릭

    2. 확인해야할 AS접수건 접속

    3. 상단의 [처리내역] 접속해보시면 배정받은 기사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Q

    [사용자 > AS비용]

    서비스 이용 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AS 서비스 비용 안내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AS 신청서 기반으로,

    출장비 + 공임비 + 부품비 + 추가비 등으로 구성되며,

    정확한 금액은 모든 AS가 완료된 후 산정됩니다!

     

    대략적인 AS 비용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배정받은 기사님과 소통하시어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