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비스안내

사용자 이용안내

FAQ 검색
FAQ 검색

사용자 이용안내 목록

  1. Q

    [AS > AS접수]

    AS를 신청하고 싶어요

    ■ 신규 AS 신청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2가지 방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기본 AS 신청

    √ 보유 제품 AS 신청 (보유 제품 등록을 미리할 수 있습니다)


    " 기본 AS 신청 "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카테고리 선택

    수리할 제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제품 카테고리 > 제품 상세 분류 순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분류를 모르겠을 경우 홈 상단의 검색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mobile 

     

    mobile

     

     

     

     

    ■ STEP 2. 제품 정보 입력

    제품의 제조사, 제품명, 시리얼 넘버 관련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mobile

     

     

     

     

    ■ STEP 3. 고장정보 입력

    제품의 고장 증상과 이미지를 첨부해 설명해 주세요.

    * 이미지 첨부는 최대 10장까지 첨부할 수 있습니다.

    mobile

     

     

     

     

    ■ STEP 4. 예약자 정보 및 일시

    고객님의 성함, 휴대폰 번호, 수리를 위해 방문할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mobile

     

     

     

     

    ■ STEP 5. 약관동의 및 AS 요청

    개인 정보 제공 동의와 AS한 제품의 정보 제공등에 관한 내용들 입니다.

    읽어보시고 '약관 동의 및 AS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mobile

     

     

     

     

    ■ STEP 6. AS 접수 완료

    접수하신 'AS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님의 배정과 일정에 관한 내용은 컨택확정이 되면

    고객님의 알림 팝업으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2. Q

    ※[AS > AS접수]

    AS신청했는데, 잘 접수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AS접수 확인

    접수하신 AS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다구요?

     

    " AS 접수 확인 "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AS 접수 확인

    A/S내역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진행 중인 A/S 화면에서 접수하신 수리내역 중 보고 싶은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mobile

     

    mobile

     

     

     * 진행중인 A/S :  사용자가 등록한 A/S 확인 가능

    *  완료된 A/S : 사용자가 취소했거나 또는 AS완료가 된 건 확인 가능 

     

     

     

     

    ■ STEP 2. 제품 접수 내역 확인

    제품의 구매 시기, 고장 증상, 첨부한 사진이나 요청사항 등

    접수 시 적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obile

     

     

     

     

    ※ 알림 팝업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을 경우 접수 확인, 접수 확정 팝업이 발송되며 

    알림내역은 화면 하단 메인 카테고리 알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3. Q

    [AS > AS접수]

    AS접수를 취소하고 싶어요

    ■ AS 접수 취소

    신청하신 AS접수를 취소하시거나 

    새로신청하실 경우 취소 후 재 접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AS 접수 취소 "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카테고리 선택

    A/S내역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진행 중인 A/S 항목 중에 취소하시고 싶은 제품을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2. 요청취소

    A/S 접수 내역 하단에 '요청취소' 버튼을 클릭 합니다.

    mobile

     

     

     

      

    ■ STEP 3. 요청 취소 팝업

     

    요청 취소하시겠습니까? 팝업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mobile

     

     

     

     

    *취소하신 AS건은 완료된 A/S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처리 내역을 클릭 시 취소된 AS건이라고 알려드립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4. Q

    [AS > AS접수]

    완료된 AS 고장내용과 금액을 확인하고 싶어요

    ■ AS내역확인


    " 완료된 AS내역확인 "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카테고리 선택

    메인 카테고리 중 A/S 내역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완료된 A/S를 클릭 후 내역들 중 보시고 싶은 제품기록을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2. A/S 접수내역 확인

    - 고객님이 작성하신 접수할 때 작성하신 내용

    mobile

     


    - 기사님이 AS완료 후 작성하신 내용

    mobile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5. Q

    [AS > 보유제품사용]

    등록했던 보유제품으로 AS신청 하고 싶어요

    ■ 보유제품으로 AS 신청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2가지 방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기본 AS 신청

    √ 보유 제품 AS 신청 (보유 제품 등록을 미리할 수 있습니다)


    " 보유 제품 AS 신청 "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카테고리 선택

    수리할 제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제품 카테고리 > 제품 상세 분류 순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분류를 모를 경우 홈 상단의 검색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mobile 

     

    mobile

     

     

     

     

    ■ STEP 2. 보유제품 검색

    기존에 등록해 놓은 보유제품들중 수리할 제품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제품에 과한 정보들이 적용됩니다.
    남은 항목들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mobile

     

    mobile

     

    mobile

     

    이후의 절차들은 기존의 AS접수와 동일합니다. :)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