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비스안내

사용자 이용안내

FAQ 검색
FAQ 검색

사용자 이용안내 목록

  1. Q

    [로그인 >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찾고싶어요

    ■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재설정"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아래 두 가지를 확인해주세요.

    - 올서비스에 등록한 이메일이 아니라 다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경우(아이디찾기이용)

    - 올서비스에서 전송한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된 경우

     

    위 두 가지에 해당하지 않는 때는 올서비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 STEP 1. 비밀번호 찾기

    올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2. 이메일 인증

    이메일(아이디) 인증으로 위해 인증번호 전송 클릭

    발송된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 인증을 합니다.


    mobile

     

     

     

     

    ■ STEP 3.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 완료 후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4. 재설정 완료

    앞으로 이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재설정 완료를 누릅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2. Q

    [회원가입 > 이메일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2가지 방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 가입

    √ SNS 가입

     

    "이메일 가입"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1. 회원가입

    올서비스 앱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mobile

     

     

     

    ■ STEP2. 본인인증 및 내용 입력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해 통신사 인증을 합니다.

    아이디로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mobile

     

     

     

    ■ STEP3. 회원가입 완료

    약관을 읽고 동의 후 회원가입 완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올서비스로 편안한 하루 되세요.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3. Q

    [로그인 > 아이디]

    아이디를 찾고싶어요

    ■ 아이디 찾기

    올서비스의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가입 후 본인인증을 하지않으신 기사님은 아이디 찾기가
    어려워 EML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 찾기"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올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이메일 )찾기 클릭


    mobile



     

     

    ■ STEP 2. 본인인증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 정보를 조회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신사인증을 통해 조회가능합니다.

    mobile

     

     

     

     

    ■ STEP 3. 아이디찾기 완료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4. Q

    [고객님 > 비밀번호 변경]

    지금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싶어요.

    ■ 비밀번호 변경

    지금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마이페이지의 프로필관리에서 변경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ㅇㅇ고객님' 칸을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2. 비밀번호 변경

    프로필 관리에서 ' 비밀번호 변경' 을 클릭하세요.


    mobile

     

     

     

     

    ■ STEP 3. 비밀번호 변경

    기존 비밀번호를 입력후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이때 비밀번호는 최소 6~12자, 영문,숫자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작성 후 확인을 누르면 비밀번호 변경 완료가 되었습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5. Q

    [계정 > 제품등록]

    보유제품을 등록하고 싶어요

    ■ 보유제품 등록하기

    올서비스의 보유제품 등록하기 기능은 고객님의 보유 제품

    수리 시 유상, 무상 대략적 여부와 시리얼 넘버를 미리 등록해놓아

    AS 접수 시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접수를 도와드리는 기능입니다.

     

    * 보유제품내역 필요 정보

    - 제품 카테고리 (필수)

    - 제품 상세분류 (필수)

    - 제조사 (필수)

    - 제품명 (필수)

    - 제품 S/N (통상적으로, 상품 뒤쪽면에 영문자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 구매시기 (대략적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메모

     

    모든 정보를 공란 없이 최대한 채워주시면, 기사님께서 제품 및 부품 관련하여 보다 파악이 쉽습니다! 

     

    고객님의 " 보유 제품 등록"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보유 제품 내역

    올서비스 메인 카테고리 중 마이페이지에서 보유 제품 내역을 클릭합니다.

    mobile

     

     

     

     

    ■ STEP 2. 제품 등록

    보유 제품 내역 페이지 하단의 '제품 등록'을 클릭하세요.

    제품의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하기'를 클릭하세요.

    mobile

     

     

    mobile

     

     

     

     

    ■ STEP 3. 보유 제품 내역 확인 

    등록한 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obile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