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이용안내
[로그인 >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찾고싶어요
■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재설정"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아래 두 가지를 확인해주세요.
- 올서비스에 등록한 이메일이 아니라 다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경우(아이디찾기이용)
- 올서비스에서 전송한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된 경우
위 두 가지에 해당하지 않는 때는 올서비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 STEP 1. 비밀번호 찾기
올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클릭합니다.
■ STEP 2. 이메일 인증
이메일(아이디) 인증으로 위해 인증번호 전송 클릭
발송된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 인증을 합니다.
■ STEP 3.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 완료 후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합니다.
■ STEP 4. 재설정 완료
앞으로 이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재설정 완료를 누릅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회원가입 > 이메일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2가지 방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 가입
√ SNS 가입
"이메일 가입"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1. 회원가입
올서비스 앱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 STEP2. 본인인증 및 내용 입력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해 통신사 인증을 합니다.
아이디로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TEP3. 회원가입 완료
약관을 읽고 동의 후 회원가입 완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올서비스로 편안한 하루 되세요.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로그인 > 아이디]
아이디를 찾고싶어요
■ 아이디 찾기
올서비스의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가입 후 본인인증을 하지않으신 기사님은 아이디 찾기가
어려워 EML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 찾기"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올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이메일 )찾기 클릭
■ STEP 2. 본인인증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 정보를 조회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신사인증을 통해 조회가능합니다.
■ STEP 3. 아이디찾기 완료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고객님 > 비밀번호 변경]
지금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싶어요.
■ 비밀번호 변경
지금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마이페이지의 프로필관리에서 변경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ㅇㅇ고객님' 칸을 클릭합니다.
■ STEP 2. 비밀번호 변경
프로필 관리에서 ' 비밀번호 변경' 을 클릭하세요.
■ STEP 3. 비밀번호 변경
기존 비밀번호를 입력후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이때 비밀번호는 최소 6~12자, 영문,숫자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작성 후 확인을 누르면 비밀번호 변경 완료가 되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계정 > 제품등록]
보유제품을 등록하고 싶어요
■ 보유제품 등록하기
올서비스의 보유제품 등록하기 기능은 고객님의 보유 제품
수리 시 유상, 무상 대략적 여부와 시리얼 넘버를 미리 등록해놓아
AS 접수 시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접수를 도와드리는 기능입니다.
* 보유제품내역 필요 정보
- 제품 카테고리 (필수)
- 제품 상세분류 (필수)
- 제조사 (필수)
- 제품명 (필수)
- 제품 S/N (통상적으로, 상품 뒤쪽면에 영문자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 구매시기 (대략적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메모
모든 정보를 공란 없이 최대한 채워주시면, 기사님께서 제품 및 부품 관련하여 보다 파악이 쉽습니다!
고객님의 " 보유 제품 등록"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보유 제품 내역
올서비스 메인 카테고리 중 마이페이지에서 보유 제품 내역을 클릭합니다.
■ STEP 2. 제품 등록
보유 제품 내역 페이지 하단의 '제품 등록'을 클릭하세요.
제품의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하기'를 클릭하세요.
■ STEP 3. 보유 제품 내역 확인
등록한 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