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이용안내
[올서비스 > 첫걸음]
All Service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ALL SERVICE, 이럴때 찾아주세요
일상 속의 편의를 제공하던 제품들이
갑자기 고장 나서 답답하실 때, 어디로 AS 신청해야 할지 막막하시다고요?
전국 어디서든 올서비스로 AS를 진행하게 이용해 보세요.
■ 홈 카테고리
■ A/S내역 카테고리
■ 알림 카테고리
■ My 카테고리
그럼 이제 회원가입과 인증절차후 올서비스 기사앱을 이용해보세요.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올서비스 > 첫걸음]
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All Service! 4단계의 절차로 업무 진행을 도와드려요.
올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
아래와 같은 순서로 수리진행진행이 진행됩니다 : )
1. 고객의 AS접수
2. 기사배정
3. 방문및 수리
4. AS완료
신속하고 편리한 AS 업무를 도와드리는, 올서비스와 함께하세요 : )
■ AS접수
- AS할 제품의 정보와 사진을 입력후 신청합니다.
■ AS진행
- 신청한 AS의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기사님 방문후의 AS완료
- 완료된 AS건은 '완료된A/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의 AS고장에 관한 내용과 금액, 결제방법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gEsFb/chat
[올서비스 > 문의하기]
All Service! 문의하기는 어디로 하나요?■ 문의하기
" 문의" 하는 절차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 STEP 1. 고객센터
올서비스 메인 카테고리들 중 '마이페이지' 클릭하세요.
하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하세요.
■ STEP 2. 문의하기
궁금하신 질문을 고객센터를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ㅣ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
- 문의하기
-카카오톡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gEsFb/chat
[올서비스 > 공지사항]
All Service! 공지사항이나 업데이트 사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ALL SERVICE와 함께해요
√ 홈페이지
√ 공식 블로그
√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 홈페이지
: 중요한 공지사항을 신속히 확인해보세요 : )
: 올서비스 내 필요한 서비스 (어플, 앱, ERP 다운로드)에 대해 빠른 접근이 가능합니다!
■ 공식 블로그
: 올서비스의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블로그로 GO-!
: 우리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다양하고 자세한 후기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 )
■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 더욱 신속히 문의 해결을 위한 올서비스 전용 카카오톡 채널 및 챗봇 입니다!
: 간단한 문의는 챗봇을 통해,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올서비스 직원과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 )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