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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ERP > 센터관리 > 센터등록]

    센터 등록 방법

    ■ ERP 내 센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STEP1. 상단의 업체관리 → 센터관리 접속! 

    업체관리 클릭하면 하기메뉴인 [센터관리]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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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2. 좌측의 [추가] 클릭 후, 센터 정보 입력

    소속 센터의 정보를 최대한 상세히 입력해주셔야, 추후 관리에 용이합니다 : )

    모든 정보를 입력했다면, 좌측 상단 [저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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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3. 센터가 생성되었다면, 센터의 고유넘버인 [업무코드]를 확인해주세요!

    직원 또는 기사가 ERP 로그인 시 로그인 화면에 [업무코드]를 입력하는 칸이 별도로 있습니다!

    센터 등록 후 소속 직원, 기사에게 꼭 센터의 고유넘버인 업무코드를 공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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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2. Q

    [ERP > 센터관리 > 권한마스터셋팅]

    센터 권한 마스터 셋팅

    ■ 시스템 환경설정 → [권한 마스터] 설정

     

     

    ✔ 좌측 [추가] 버튼 클릭 후, 권한을 부여 할 [권한명] 작성 후, 저장버튼을 눌러주세요!

    권한명 기준으로 권한설정을 부여할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 권한을 부여할 때 이 [권한명] 기준으로 부여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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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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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Q

    [ERP > 센터관리 > 메뉴권한마스터셋팅]

    센터 메뉴 권한 마스터 셋팅

    ■ 메뉴 권한 마스터, 메뉴 리스트 안내

     


    STEP1. 시스템 환경 설정 → 메뉴권한마스터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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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권한 부여 할 항목 선택 후, 우측에서 부여할 권한을 체크박스 선택 후 우측 상단의 저장 버튼 클릭!

     

    ※ 현재 상위카테고리 체크박스 선택한다고 하위카테고리들이 일괄적 체크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개선 될 수 있는 부분으로 오류가 아닌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내 속도 향상 및 데이터 부정 클릭 방지 위함)

     

     

     

    ✔ MENU_LIST 내 메뉴명 / 간단설명! 

    ✔ 좌측 ROLE_LIST :  시스템 환경 설정 → [권한마스터]에 부여한 권한명이 노출되는 리스트

    ✔ 우측 MENU_LIST : ROLE_LIST에서 권한명 선택 후, 권한을 부여할 메뉴명을 체크 후 저장!


    ✔ MENU_LIST 내 화면역할구분

    - Read : [읽기 전용] 모드로, 수정 권한 없음

    - Read / Write : [읽기 및 수정] 이 모두 적용되는 항목

    메뉴순번

    메뉴명

    안내

    1

    메뉴

    올서비스 내 모든 메뉴를 탭으로 보여주는 상단 카테고리
    (
    더블 클릭 시 숨김/숨김해제 가능)

    999

    HOME

    올서비스 ERP 메인화면으로기사들의 접수 건수 및 스케줄 확인 가능

    27

    매출관리

    마스터 / 센터 / 업체별 매출을 확인 할 수 있는 탭

    25

    AS관리

    AS관리  /  AS 스케줄의 상위 카테고리

    46

    AS 스케줄

    HOME 화면에서 보여지는 읽기 전용의 스케줄을 보다 상세히(월별주별일별확인 가능할 수 있는 메뉴

    47

    AS 접수내역

    전화어플 등 접수 된 AS건들에 대해 상세히 확인 가능한 메뉴

    1005

    As 배정관리

    기능 권한 목록

    1004

    As 접수

    기능 권한 목록

    26

    재고관리

    재고 부품 및 고장증상 등록 메뉴들의 상위 카테고리

    42

    제품관리

    센터/업체별로 다루는 제품을 등록하고 고장증상 및 부품을 연결하는 메뉴

    45

    자재부품 관리

    센터/업체별로 다루는 부품을 등록하는 메뉴

    69

    제품고장증상 등록

    센터/업체별로 다루는 제품의 고장증상을 등록하는 메뉴

    70

    고장증상별부 부품내역

    등록한 [제품고장증상]에 등록한 [자재부품등록]건을 연결하는 메뉴

    50

    재고조회

    마스터 / 센터 / 업체별 보유하고있는 부품들의 재고 조회 가능한 메뉴

    51

    입고관리

    업체 / 직원 / 기사가 소속 된 마스터/센터로 부품을 발주한 뒤발주한 부품들의 입고 수량을 확인

    52

    출고관리

    업체 / 직원 / 기사가 소속 된 마스터/센터로 부품을 내보낸 뒤내보낸 부품들의 출고 수량을 확인

    1002

    재고데이터 이력조회

    등록한 부품들의 모든 정보(등록일수량출고된 정보 등)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

    1001

    기초재고 생성

    마스터 / 센터 / 업체별로 보유하고 있는 부품 수량을 ERP 내 최초 등록 시 사용하는 메뉴

    1003

    기타출고처리

    예외적으로 입/출고처리를 해야하는 경우 사용하는 메뉴

    1006

    발주관리

    자재 발주 및 반납 관련 상위 카테고리

    67

    자재발주 관리

    업체 / 직원 / 기사가 소속된 마스터 / 센터로 자재를 발주할 때 사용하는 메뉴

    72 

    자재반납 관리

    업체 / 직원 / 기사가 소속된 마스터 / 센터로 자재를 반납할 때 사용하는 메뉴

    71

    센터 출고요청 관리

    센터로 유입 된 출고요청건에 대해 확인하고 출고처리 할 수 있는 메뉴

    74

    센터 반납요청 관리

    센터로 유입 된 반납요청건에 대해 확인하고 입고처리 할 수 있는 메뉴

    23

    업체관리

    센터 및 업체관리의 상위 카테고리

    35

    센터관리

    센터 등록 및 기등록 된 센터들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메뉴

    36

    업체관리

    업체 등록 및 기등록 된 업체들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메뉴

    24

    기사관리

    기사 관련 메뉴들에 대한 상위 카테고리

    38

    기사 인증내역

    소속 된 업체로 기사들이 인증요청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

    39

    기사정보 관리

    인증 된 기사들의 정보를 확인 및 수정할 수 있는 메뉴

    40

    기사 패널티 내역

    올서비스 플랫폼 내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기사별 패널티 점수를 부여할 수 있는 메뉴

    21

    직원관리

    직원 및 권한 관련 상위 카테고리

    33

    직원관리 

    센터 / 업체 내 직원 등록 및 기등록 된 직원의 정보 수정이 가능한 메뉴

    37

    직원권한관리 

    직원별  ERP 내 사용가능한 메뉴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메뉴

    28

    고객센터 

    올서비스 내 모든 CS를 관할 하는 메뉴 

    14

    시스템 기준정보 

    ERP 내 필요 서비스에 대한 상위 카테고리(설정값) 

    15

    지역관리 

    센터 / 업체별 관할 지역을 관리할 수 있는 메뉴 

    16

    제품 카테고리 관리

    센터 / 업체별 다루고있는 카테고리 및 대표 제품 및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

    65

    부품 카테고리 관리

    센터 / 업체별 다루고있는 부품 (/하위및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

    17

    고객만족도조사 설정

    올서비스를 실 이용한 고객들의 생소리(고객만족도조사)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

    2

    시스템 환경 설정

    권한 관련 상위 카테고리

    8

    권한 마스터

    마스터 / 센터 / 업체별 권한 부여를 위한 대표 권한명을 설정하는 메뉴

    10

    메뉴권한마스터

    대표권한명 별 ERP ??

  4. Q

    [ERP > 센터관리 > 직원등록]

    센터 직원 등록 방법

    ■ 센터별 직원 등록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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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1. 직원관리 → [직원관리] 접속

    좌측 상단의 추가 버튼을 눌리고 새로이 등록할 직원의 정보를 최대한 빠짐없이 작성해준 뒤,

    [저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저장 후 좌측 [리스트 정보]에 보여집니다!

    여기서 업체구분이 [센터]로 정상 적용되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STEP2. 체크사항✔

    - 부여받은 업체의 업무코드로 로그인 시, 업체구분/소속구분은 절댓값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이메일은 반드시 [중복확인]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이메일은 최초 등록 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신중히 등록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는8자 이상 16자 이하의 [영문 + 숫자]를 혼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오류 횟수는 오류 횟수에 대해 확인 가능하며, 5회 이상 오류로 계정이 잠겼을 경우, 고객센터(1833-5335)로 문의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상태값은 해당 직원의 상태를 나타내는 정보로,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 한 번 등록한 데이터는 전산 오류 방지를 위해 완전 삭제가 불가하므로, 신중히 등록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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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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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Q

    [ERP > 센터관리 > 직원권한부여]

    센터 직원별 권한 부여

    ■ 직원관리 → [직원권한관리]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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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원권한관리를 접속하면, 좌측 권한목록에 이전에 등록했던 [권한명]이 보여질텐데요!

    아직 권한을 부여받지 못한 직원은 좌측의 어떤 권한명을 선택해도 보여지게 되며,

    권한을 부여받은 직원은, 소속 된 권한명에서만 노출되게 됩니다!

     

    직원에게 부여되어야하는 권한의 [권한명] 선택 후, 직원의 이름을 체크✔ 해주시고, 저장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직원은 ERP 로그인 시, 부여받은 ERP 메뉴만 보여지게 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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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Q

    [ERP > 센터관리 > 센터별관할지역설정]

    센터별 관할 지역 설정 방법

    ■ 업체관리 → [센터관리] 접속

     

     

    ✔ 센터 소속 내 기사님들은 센터의 관할 지역에 한해 AS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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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1. 리스트정보 → 설정할 [센터] 클릭!

    정보 수정할 센터를 클릭하면 그 센터에 대해 정보가 보여집니다.

     

    STEP2. 우측 마스터 관리 → [관할지역] → [ +관할지역설정 ] 클릭

    클릭하면 지역 팝업창이 뜨며, 센터에서 관할해야할 지역을 체크박스 선택 후, 저장해주세요!

    저장한 정보는 마스터관리의 관할지역에서 보여집니다. 수정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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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Q

    [ERP > 센터관리 > 직원권한프로세스안내]

    직원에게 권한 부여하는 전체 프로세스 안내

    ■ 소속 센터에게 ERP 메뉴 중 적절한 사용 권한을 부여하고 싶어요.

     

    * 해당 내용은 다소 헷갈릴 수 있어, 2-3번 정도 천천히 읽으시면서 충분히 숙지 후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제일 하단에 카카오톡 링크 공유해두었으니,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STEP1. 시스템 환경설정 → [권한 마스터]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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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 버튼을 눌리고 새로이 생성할 [권한명] 입력 후, [저장] 처리를 해줍니다!

    뒤에 돋보기(검색)를 눌러보면, 이전에 저장한 권한명이 목록에 보여집니다.


     

      

     STEP2.시스템 환경설정 → [메뉴권한마스터]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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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좌측 ROLE_LIST에서 스텝1에서 저장한 권한명이 보여지며, 권한 설정할 항목(권한명)을 선택 후,

    우측에보여지는 MENU_LIST에서 허용할 권한을 체크박스로 선택 후 [저장]처리를 해줍니다!

    (MENU_LIST에서 체크박스의 일괄체크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STEP3. 직원관리 → [직원관리]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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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좌측 상단의 [추가] 버튼 클릭 후 업체 소속 직원 정보를 최대한 빠짐없이 기재한 뒤,

    [저장] 버튼을 통해 정보를 저장해주세요!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직원이라면, 좌측 리스트정보 목록에서 보여지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STEP4. 직원관리 → [직원권한관리]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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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좌측 [권한 목록]에서 보여지는 항목들은, 스텝2에서 이미 권한 부여가 완료 된 항목들로,

    부여할 권한명 항목 선택 후, 우측의 [직원목록]에서 체크박스 선택 후 저장! 해주시면 끝입니다 : )

    (정상적으로 권한이 부여되기 전까지는, 권한 목록의 모든 권한명에서 직원명이 보여집니다. 

    권한이 정상적으로 부여되고 저장이 된 뒤에는, [검색] 처리했을 때, 지정 된 권한명에서만 보여지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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