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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 이용안내 목록

  1. Q

    [ERP > AS제품관리 > AS구성셋팅]

    제품 신규 등록 방법

    ■ 재고관리 → [제품관리]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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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상위 카테고리 [신규] 버튼 클릭하여, 상위 카테고리명 설정 후 [저장] 클릭

    2. 하위 카테고리를 설정할 [상위 카테고리] 선택 후, 하위카테고리의 [신규] 버튼 클릭하여 하위 카테고리명 설정 후 [저장] 클릭

    카테고리코드는 ,입력 후 저장 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검색 조건을 통해, 상황에 필요한 정보만 설정하여 조회가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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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2. Q

    [ERP > AS제품관리 > AS구성셋팅]

    제품 신규 [대량 엑셀] 등록 방법

    ■ 재고관리 → [제품관리]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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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1. 우측 상단의 [엑셀 추가] 버튼 클릭

    엑셀 추가 버튼 클릭하면, 팝업창이 보여지는데 거기서 우측의 [양식다운로드]를 통해 엑셀파일을 다운받아 줍니다.

     

     

    STEP2. 엑셀 입력

    대량 등록한 상품들의 정보를 엑셀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저장부탁드립니다!

    - 업체고유번호 :  [업체관리]

    - 카테고리고유번호 : [시스템기준정보] → [제품카테고리관리] → [헤더정보 제일 좌측에서 제품별 고유번호확인]

    - 제품명 : 제품명 입력

    - 모델명 : 모델명 입력

    - 출시일자 / 단종일자 : 제품 출시/단종일자 입력

    - 제품메모 : 제품 관련 특이사항 메모

    - 부품모델 : [제품관리] → 좌측 하단의 [부품관리]에서 보여질 부품의 모델명을 기재하면 엑셀 업로드 시, 자동으로 연계처리 됨.

     

    STEP3. 엑셀 업로드

    저장하신 뒤, ERP내에서 엑셀을 업로드 해주고 우측 하단의 [ADD]를 클릭해주시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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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3. Q

    [ERP > AS제품관리 > 고장증상 등록]

    제품 고장 증상 등록

    ■ 재고관리 → [제품고장 증상] 접속


    * 해당 내용은 다소 헷갈릴 수 있어, 2-3번 정도 천천히 읽으시면서 충분히 숙지 후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제일 하단에 카카오톡 링크 공유해두었으니,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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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1. [카테고리] 내 증상 등록


    카테고리의 고장증상은 사용자 앱에서 보여지는 [추가 고장증상] 항목으로

    사용구분 / 상위카테고리 / 하위카테고리 / 증상 입력 후 [저장] 해주시면 됩니다!

     

    ▶ 카테고리 → 우측 하단 고장증상 상세관리는, [추가 고장증상] 선택 후 [추가 상세 고장증상]에 보여지는 항목으로

    [신규등록] 클릭하여, 고장 증상 항목 셋팅 후 저장해주세요!

     

    ▶ 고장증상 상세관리에 등록한 여러 항목(데이터)의 선택방식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고,

    기본값은 [라디오박스]로 설정되어있습니다.  그 중 택1하여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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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2. [제품] 내 증상 등록


     고장증상은 사용자 앱에서 보여지는 [기본 고장증상] 항목으로

    사용구분 / 상위카테고리 / 하위카테고리 / 증상 입력 후 [저장] 해주시면 됩니다!

     

     제품 → 우측 하단 고장증상 상세관리는, [기본 고장증상] 선택 후 [기본 상세 고장증상]에 보여지는 항목으로

    [신규등록] 클릭하여, 고장 증상 항목 셋팅 후 저장해주세요!

     

     고장증상 상세관리에 등록한 여러 항목(데이터)의 선택방식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고,

    기본값은 [라디오박스]로 설정되어있습니다.  그 중 택1하여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

     

     

    [데이터 타입]

    * 라디오박스 : 상세 내용 항목 중 단일 선택 가능 (1가지만 선택 가능)

    * 체크박스 : 상세 내용 항목 중 중복 선택 가능 (복수 선택 가능)

    * 텍스트 : 고객이 직접 텍스트 입력

    * 날짜 : 언제부터 증상이 발생했는지 날짜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달력이 표시됨

    * 없음 : 추가 탭이 생성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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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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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Q

    [ERP > AS제품관리 > AS구성셋팅]

    제품별 고장증상 등록

    ■ 재고관리 → [제품관리] 접속

     

     

    ※ 이 스텝은, [제품신규등록] → [제품고장증상등록] 후 진행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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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1. 고장증상을 등록할 제품명을 선택 후, 고장증상관리의 [+증상등록]을 클릭!

    1. 제품관리를 접속하면 [제품신규등록]에서 이전에 등록해놓은 제품들이 전체적으로 보여지며,

    2. [+증상등록]을 클릭하면, 이전에 등록했던 [카테고리별 제품고장증상]들이 보여집니다!

     

     

    STEP2. 해당 제품에 알맞는 [고장증상]을 선택 후 저장!

    체크박스 기능을 통해 고장증상을 선택 후, 팝업창 우측 상단에서 [저장]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팝업창만의 저장만으로도, 저장이 완료됩니다!)

     

    STEP3. 증상 삭제 방법도 동일합니다!

    고장증상을 삭제할 제품명을 선택 후, [고장증상관리]에서 삭제 할 고장증상을 선택한 뒤, [x선택삭제]를 클릭!

    별다른 저장없이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삭제가 되오니, 신중히 진행해주세요! 

     

     

    ✔ 검색 조건을 통해, 상황에 필요한 정보만 설정하여 조회가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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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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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Q

    [ERP > AS제품관리 > AS구성셋팅]

    전반적인 고장증상등록 프로세스

    ■ 고장증상등록을 위한 전체 프로세스를 안내드립니다.

     

     

    STEP1. 시스템 환경 설정 → 부품 카테고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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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상위 카테고리 [신규] 버튼 클릭하여, 상위 카테고리명 설정 후 [저장] 클릭

    2. 하위 카테고리를 설정할 [상위 카테고리] 선택 후, 하위카테고리의 [신규] 버튼 클릭하여 하위 카테고리명 설정 후 [저장] 클릭

    카테고리코드는 ,입력 후 저장 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STEP2. 재고관리 → 제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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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우측 상단의 [추가] 버튼 클릭

    2. [제품모델명/제품명/업체/상,하위카테고리] 설정 후 저장!

    제품코드는 입력 후 저장 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STEP3. 재고관리 → 자재부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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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우측 상단의 [추가] 버튼 클릭 후, [업체 검색]으로 지정할 업체 선택

    2. 상위카테고리 → 하위카테고리 설정 후 [부품명 / 보증기간] 입력 후 저장!

    부품코드는 입력 후 저장 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STEP4. 재고관리 → 제품고장증상 등록

    웹 1920 – 4.png

    1. [카테고리] 내 증상 등록

    ▶ 카테고리의 고장증상은 사용자 앱에서 보여지는 [추가 고장증상] 항목으로

    사용구분 / 상위카테고리 / 하위카테고리 / 증상 입력 후 [저장] 해주시면 됩니다!


    ▶ 카테고리 → 우측 하단 고장증상 상세관리는, [추가 고장증상] 선택 후 [추가 상세 고장증상]에 보여지는 항목으로

    [신규등록] 클릭하여, 고장 증상 항목 셋팅 후 저장해주세요!


    ▶ 고장증상 상세관리에 등록한 여러 항목(데이터)의 선택방식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고,

    기본값은 [라디오박스]로 설정되어있습니다.  그 중 택1하여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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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제품] 내 증상 등록

    ▶ 고장증상은 사용자 앱에서 보여지는 [기본 고장증상] 항목으로

    사용구분 / 상위카테고리 / 하위카테고리 / 증상 입력 후 [저장] 해주시면 됩니다!

     

    ▶ 제품 → 우측 하단 고장증상 상세관리는, [기본 고장증상] 선택 후 [기본 상세 고장증상]에 보여지는 항목으로

    [신규등록] 클릭하여, 고장 증상 항목 셋팅 후 저장해주세요!

     

    ▶ 고장증상 상세관리에 등록한 여러 항목(데이터)의 선택방식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고,

    기본값은 [라디오박스]로 설정되어있습니다.  그 중 택1하여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

     

     

     

    STEP5. 재고관리 → 고장증상별 부품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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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공통에서 [업체 선택]

    2. 고장증상목록에서 [제품 카테고리 1,2차] 선택

    3. 부품 등록 할 고장증상 선택 후, 우측의 부품목록에서 [부품 등록] 선택

    4. 팝업창에서 [부품 카테고리 1,2차] 선택 후, 등록할 부분을 선택하고 우측 상단의 저장 클릭!

    (삭제는 부품 목록의 [선택 삭제] 클릭하면 가능합니다.) 

     

     

     

    STEP6. [재고관리 → 제품관리]에서 [고장증상 / 부품] 연결해주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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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장증상 및 부품을 연결해줄 [항목(제품명)]을 선택해주세요!

    2. 우측 상단의 고장증상관리에서 해당 제품과 연결할 고장증상을 선택해주세요

    3. 우측 하단의 부품관리에서 해당 제품과 연결할 부품을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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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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