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이용안내
[ERP > 기사관리 > 기사승인절차]
업체/센터 기사 승인 절차 안내
■ 기사관리 → [기사인증내역] 접속
✔ 화면 접속 후 [검색] 클릭해주시면, 내 센터 & 업체로 승인요청한 기사의 정보가 목록에 보여집니다.
승인하고자 하는 기사 항목을 더블 클릭하면 우측에 기사 정보가 나타나며,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경우, [승인] 선택 후 저장 해주시면 됩니다 : )
✔ 센터 / 업체에서 정상적으로 기사 승인을 처리한 경우 기사에게 보여지는 화면을 전/후로 나눠 보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ERP > 기사관리 > 기사패널티적용]
업체/센터 기사 패널티 적용 안내
■ 기사관리 → [기사 패널티 내역] 접속
✔ 센터 / 업체별로 정해진 규율이 있을텐데요!
이를 어길 시, 기사에게 패널티를 적용 및 부과하는 방법입니다.
STEP1. 기사 정보 조회 및 패널티 부과
우측 상단의 [추가] 클릭 후, 우측 하단의 [기사 패널티 관리]에서
패널티를 적용해야하는 기사님의 정보를 입력하고, 패널티 사유와 메모, 패널티 점수를 입력하고 저장을 해줍니다!
STEP2.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저장 후, 좌측의 [리스트 정보]에 표시되며, 삭제가 필요한 경우 삭제해야할 항목을 선택 후, 우측 상단의 [X 표시를 통해 삭제]처리해주시면 됩니다.
STEP3. 기사의 패널티 점수 확인
기사님은 하단의 [My] 페이지 접속 후 [패널티 내역]에서
부여받은 패널티 점수와 사유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
[ERP > 기사관리 > 소속기사조회]
업체/센터 내 소속 기사 조회 방법
■ 기사관리 → [기사 정보 관리] 접속
✔ 등록한 기사의 정보를 수정해야하거나, 기사로부터 정보 수정 요청이 들어온 경우, 해당 기능을 통해 수정 및 반영해주시면 됩니다 : )
또한, 내 업체/센터 내 소속 된 기사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검색 조건을 통해, 상황에 필요한 정보만 설정하여 조회가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기사 정보 관리에서 수정할 수 있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태값 : 해당기사의 현재 상태값
- 알림설정 : 기사가 설정한 알림값
외, 휴대폰번호는 기사님이 직접 어플 내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이 가능하며,
이메일은 최초 등록 이후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비밀번호 오류 횟수는 말 그대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횟수이며 5회 이상 잘못 입력했을 경우 잠금처리가 됩니다.
계정이 잠긴 뒤에는 해당 기사가 어플 내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새로이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셔야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와 관할지역 담당 센처/업체의 권한으로 가입한 직원에 한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점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올서비스 카카오톡 채널 링크 안내 : http://pf.kakao.com/_NqDmb/chat